posted by 안트베르 2011. 4. 27. 04:44

 [신해철의 고스트스테이션] 식구들 마왕이 돌아왔으니 냉동닭들은 해동하라!!!

 맨유 vs 샬케 게임보면서 노이어의 미친선발을 바다가 짜증나서 인터넷 뒤적뒤적 하는데 기사가 하나 떴네요
 마왕이 돌아온다는 +_+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

  


 신해철닷컴에 올라온 글입니다
 고스식구가 아니면 못알아먹을 포고령이네요 ㅎㅎ
 은신 도피중인 냉동닭의 사면. 고스트스테이션닷넷도 살아날려나..ㅎㅎ
  


 인터넷에 올라온 기사들을 보니, 신해철닷컴에 올라온 글들 인용을 해놨는데
 전혀 무슨얘긴지 못알아먹는듯한 분위기네요 ㅋㅋㅋ
 요즘 세벽에 라디오 뭐 하는지도 모르는데.. 세벽 2시에 또 뜬눈으로 지새야 할때가 왔습니다 :)
 


 곧 여름도 올텐데 빨간탁구공의 비밀,백색의 공포를 들을수 있겠네요 ㅎㅎ
 고스 식구들에게는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MBC 봄개편을 맞아 시작할듯 한데요
 5월6일까지 자진신고 하라고 했으니 5월6일이 복귀일일듯 싶네요
 
 식구들은 얼른얼른 복귀신고하고 세벽2시에 봅시다~
 1시일려나요? 2시간방송? -0-ㅋ

 고스파일 하나 올릴까 했는데 열람을 금지하니.
 정 필요하면 댓글로~

 유익하셨다면 추천,댓글을~ 구독을 원하시면 '구독+'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