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안트베르 2011. 5. 2. 16:08

 [무한도전] 나가수에 꿀리지않을 막강 디너쇼 게스트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입니다.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

 무한도전이 또한번 깨알같은 웃음을 줬습니다
 바로 디너쇼 특집.가제:탄탄대로 가요제.
 2년전 듀엣가요제가 연기자의 인맥으로 섭외를 했다면 이번 가요제는
 제작진이 섭외로 이루어졌습니다.
 유이,소녀시대,FX,설리 등등 크나큰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나이순으로 등장하는 게스트의 첫번째는.
 이분이었습니다.
 


 정재형씨입니다
 파리고등사법음악원을 나왔네요.파리지앵 +_+
 사실 저도 이분은 잘 모르기에 검색을 좀 해봤더니 베이시스 멤버시더군요.
 무한도전 멤버들이 못알아보니 바로 삐지신 ㅋ 
 정형돈과 커플이 됐는데 환상적인 조합이라 생각됩니다 ㅋㅋ
 스윗소로우가 등장했을때 욕해달라던 애드립은 최고였음 :D
 
 정재형의 등장에 잘 몰라서 머뭇거리던 멤버들이 두번째 인물의 등장에 환호합니다
 이에 더더욱 삐져주시는 정재형씨 ㅋ
 


 두번째 등장은 이적이었습니다
 뭐 따로 설명은 필요없죠 ㅎㅎ
 요즘 어린 학생들도 이적은 몰라도 다행이다는 다들 알고 있으니 
 


 의외였습니다. 또한 대 환영  
 누구와 짝이 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싸이와 무한도전 멤버의 열정적이면서도 코믹할듯한 공연이
 너무나도 기대됐습니다.
 랩폭탄으로 웃음한번 주시고


 스윗소로우는 이제 무한도전 공식가수가 되가는 느낌이네요
 케이윌과함께 ㅎㅎ
 예전 박명수가 밤시간에 진행하던 펀펀라디오에서부터 느꼈지만. 예능은 참 못합니다 :)
 그래서 더 정감가는듯 해요ㅋ

 
 와우~ 10cm 입니다. 5번째로 등장했던 10cm
 아메리카노우~ 좋아좋아좋아 +_+ 너무나도 좋아하는 가수 등장
 인디계의 서태지 장기하 이후 올해는 10cm가 인디계에서 뜨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섭외
 


 아이돌도 한명 있어야죠.
 지드래곤 등장입니다.
 정형돈에게 의상지적 당합니다 ㅋ
 요즘의 정형돈은 누구에게도 꿀리지 않습니다 ㅋㅋ
 

 
 마지막 홍일점 바다 등장입니다
 나올때 됐다 했는데 드뎌 등장하셨네요 ㅎㅎ

 나가수의 섭외가 가요계의 실력파 위주로 섭외하여 더욱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 무한도전 디너쇼의 게스트 섭외도 이에 못지 않은듯 합니다
 감미로운 발라드의 정재형,이적 과
 공연의 1인자 싸이
 매니아층을 가지고있는 실력파 인디 스윗소로우와 10cm
 아이돌임에도 작사,작곡이 가능한 실력파 지드래곤
 뮤지컬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바다
 가수로서의 실력면에서 어느 하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사실 나가수에 이렇게 섭외됐어도 지금과는 다른 재미가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 나가수의 가수들은 누가 들어도 실력면에서 인정하는 가수들만이 섭외되어 있으니까요
 
 정형돈과 정재형이 한조로 짝지어져있는 상황입니다
 가장 궁금했던 두명이 일단 한조가 되었네요 
 이제 조 결정하고 있으니 최소 3회는 할듯합니다

 다음주의 Gangs of Seoul 을 기대하며,
 다음 디너쇼 특집2탄도 기대합니다 +_+

 ↓공감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 구독하시면 더 편하게 새글을 보실수 있습니다↓